[포토]'L.POINT',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통합멤버십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11.12 17:18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의 'L.POINT'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통합멤버십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POINT'는 '롯데포인트'의 새로운 이름으로, 롯데멤버스가 운영하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다. 고객은 제휴업체 및 서비스를 이용하며 포인트를 적립하고, 가용 L.POINT가 1포인트만 있어도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POINT'는 백화점, 면세점뿐만 아니라 항공·통신·정유 등 생활밀착형 업종들과의 제휴를 통해, 3,300만의 회원들에게 문화,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L.POINT 하나로 맘껏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앱 어워드 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제8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총 8개 분야의 앱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수상작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