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배송지키미',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택배 부문 대상 수상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11.12 17:17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굿스플로(대표 오병욱)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배송지키미'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택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배송지키미'는 국내 배송앱 중 최다배송사(국내 18개 택배사, 해외 16개택배사)의 택배 배송추적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인택배 및 반품택배 신청도 지원하며 택배 관련 통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배송지키미'는 쇼핑광고가 전혀 없는 클린앱을 지향하고 있으며, 오로지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배송정보에만 집중하고 있다. 특히 우리동네 도착일정을 콕 집어 알려주는 기능은 고객들에게 보다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앱 어워드 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제8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총 8개 분야의 앱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수상작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