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우리말 의학사전',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의학교육 부문 대상 수상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11.12 17:06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에듀팩토리(대표 유혜정)의 '우리말 의학사전'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의학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말 의학사전'은 의학, 간호, 보건계열 전문교재출판 및 보급을 선도해온 에듀팩토리와 국내교육용 앱 매출 1위를 차지한 다올소프트(대표 신상철·오경희)가 손잡고 공동 개발한 전문의학사전 앱이다. 해부학, 생리학, 병리학, 약리학, 생화학, 조직학, 수의학, 생물학, 간호학, 물리치료학, 방사선학 등 약 20만 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단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단순한 용어 설명만이 아닌 통합적인 관점에서의 구체적이고도 깊이 있는 해설과 분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앱 어워드 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제8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총 8개 분야의 앱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수상작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