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로 전하는 따뜻한 감성 SNS '세잇(SayIt)' 리뷰 이벤트 개최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10.29 16:41

    감성 SNS '세잇(SayIt)'을 서비스하는 모바일 앱 개발사 로하(대표 김경문)가 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타 서비스 중인 '세잇(SayIt)'에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오늘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앱을 다운받고 구글플레이 내에 리뷰를 남긴 후, 로하(rohacompany@gmail.com)쪽으로 이름과 아이디, 그리고 기프티콘을 수령할 전화번호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로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잇(SayIt)'은 사진과 텍스트로 자신의 감정이나 상황을 전달하는 기존의 SNS와 달리 '음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이미지와 함께 30초 가량의 음성을 녹음해서 포스팅할 수 있으며, 댓글 또한 댓소리(음성)로 남길 수 있다. 이를 통해 텍스트가 주는 딱딱한 이미지나 오해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고, 직관적인 감정의 전달이 가능하도록 했다.

    직관적인 UI와 편리한 사용법이 눈에 띄며 선호영역에 한해 관계가 확장되는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로, 불특정 다수로 관계가 확대되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예정이다.

    따뜻한 감성 SNS '세잇(SayIt)'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로하는 창업진흥원이 개최하는 대한민국 창업리그 '슈퍼스타V'에서 최종 15팀으로 선정되어 최종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다음달 26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창조경제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세잇(SayIt)' 앱 리뷰 보기 : http://bit.ly/1RfxOCh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