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 메르스 예방 위한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 진행… 모바일 앱 무료 배포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06.04 10:44

    유아 스마트교육 서비스 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토모키즈 아일랜드'를 통해 전국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한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일부터 전국 가정 및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유엔젤 자체 제작 앱과 포스터를 무료로 배포하고, 메르스 예방법 중 하나인 올바른 손 씻기를 알릴 계획이다.

    유엔젤에서 자체 제작한 '올바른 손 씻기' 앱은 유아들이 손을 씻어야 하는 이유와 어떤 순서로 손을 씻어야 하는지를 일깨워주고, EBS 영상과 아이들이 따라 하기 쉬운 율동 동요 영상, 손 씻기 게임 및 동시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올바른 손 씻기를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올바른 손 씻기' 앱을 가정 및 유아 기관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유아 교육 연구원의 학습 지도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집이나 유아 기관에서 아이들이 올바른 손 씻기 순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손 씻기 포스터 20,000장을 제작하여 전국에 무료로 배포한다.

    유엔젤 관계자는 "전국 메르스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전국 유아기관 누리과정 수업 자료로 활용되는 놀이학습 콘텐츠와 교육용 동영상 3,000여 종을 서비스하고 있는 '토모키즈 아일랜드'의 노하우를 최대한 녹여내 만든 이번 앱을 통해 전국 유아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토모키즈 아일랜드-유아 어린이 한글,동화,동요,동영상' 앱 다운로드 : http://me2.do/5uXmmaAH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