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큐레이션 앱 '피키캐스트', 출시 1년 만에 다운로드 500만 건 돌파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02.12 09:54

    콘텐츠 큐레이션 앱 '피키캐스트(Pikicast)'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

    '피키캐스트'는 무수히 많은 정보 중에서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흥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앱이다. 사진이나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음악, 짧은 텍스트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형태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상을 즐겁게'라는 모토 아래, 콘텐츠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피키캐스트'의 이번 다운로드 500만 건 돌파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이뤄낸 성과다.

    또한 매일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피키캐스트'를 방문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80%를 10~20대가 차지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들의 소통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피키캐스트 관계자는 "500만 다운로드 돌파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를 기념해 카테고리 및 웹툰(피키툰) 등의 기능을 추가한 2.0 버전을 2월 중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키캐스트'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피키캐스트 - Pikicast' 앱 다운로드 : http://me2.do/xV9UXVAH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