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앱] 해외 직구도 실시간으로 배송 추적하자 '팝딜'

  • 앱피타이저

    입력 : 2015.01.28 10:02

    '해외 직구족' A 씨는 물건을 살 때면 늘 해외 사이트부터 둘러 보고는 한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 그러나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은 긴 배송 기간이다. 보통 10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기다리다 보면 대체 물건은 어디쯤 있는지, 언제 도착하는지 알기 어렵다. A 씨처럼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최근 해외 배송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팝딜 해외직구 배송 조회(국내해외 택배조회)'는 해외 직구 쇼핑정보와 배송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 정보 애플리케이션이다.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해외 직구 추천 상품 및 할인 상품 정보를 통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 쇼핑으로 직구한 상품의 배송정보 및 통관 상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정보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추천 핫딜', '사용자 딜', '원데이 딜' 등 해외 직구 쇼핑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화면이 나타난다.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한번 터치해보자. 상품정보 화면으로 이동되어 링크 클릭을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상품이 어디쯤 오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터치하여 '배송 조회' 메뉴로 이동해 보자. 주문한 상품의 운송장 번호만 등록하면 상품의 발송부터 배송 대행지 도착, 통관, 국내 배송 등 현재 상품의 배송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송 정보를 실시간 푸시 알림으로 받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해외 직구 시 구매 총 금액에 큰 영향을 미치는 환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메인화면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면 현재 달러화와 엔화의 환율이 표시되고, 해당 환율을 터치하면 8개 국가의 환율을 계산해 볼 수 있는 환율 계산기가 나타나 간편하게 계산이 가능하다. 구입한 물건의 관세가 궁금하다면 이번에는 메뉴 화면에서 관세 계산 버튼을 눌러 보자. 구매 상품의 비용과 무게, 품목을 입력하면 고시환율을 반영하여 관세와 부가세가 반영된 상품 금액을 계산해 볼 수 있다.

    해외 쇼핑 정보 및 배송 정보를 제공하여 해외 직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팝딜'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팝딜' 앱 다운로드 : http://me2.do/5CUXLN1r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