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할인 주차장 서비스 '파크히어 2.0' 출시

  • 앱피타이저

    입력 : 2014.12.12 09:57

    파킹스퀘어는 10일 대규모로 업데이트된 파크히어(PARK HERE)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크히어(PARK HERE)는 평균 60%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된 파크히어 2.0는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0여개의 주차장 정보, 주차장 추천, 간편한 결제 방식, 적립 혜택 등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장소와 시간만 입력하면 조건에 맞는 주차장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2,000개 이상의 주차장 정보에 더하여 파크히어가 직접 발로 뛰어 모은 1,000개의 주차장 정보도 한 눈에 보여준다.

    이전 버전에서 파크히어와 제휴된 주차장만 확인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2.0 버전에서는 공영 주차장과 민영 주차장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예약은 파크히어와 제휴된 주차장에서만 가능하다. 

    간단하게 결제하고 적립 혜택까지 주차장은 운전을 하다 찾게 되는 경우가 많다. 주차장을 빠르게 찾고 예약까지 하려면 결제가 쉬워야 한다. 2.0 버전에서는 이 문제를 ‘오픈페이’ 를 도입해 해결했다. 비자, 마스터 카드만 있으면 공인인증서나 액티브엑스 설치 없이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디바이스나 브라우저에 상관없이 결제가 가능해 오류도 줄었다. 이는 글로벌 전자 결제 업체 ‘페이게이트’와의 협업으로 가능해졌다. 30,000원 이상 충전하면 적립금도 쌓을 수 있어 주차를 자주 하는 운전자들에게 돌아가는 혜택도 커졌다. 높은 금액을 충전할 수록 높은 적립률을 적용 받게 되며 쌓인 적립금은 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