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코리아, '눔 다이어트 코치'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앱피타이저

    입력 : 2014.05.14 14:50

    전 세계 2,100만명이 선택한 다이어트 애플리케이션 '눔 다이어트 코치'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런칭했다.

    이에 발맞춰 눔코리아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눔 다이어트 코치'를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 모두에게 2주 동안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눔 다이어트 코치'는 입력한 키, 체중, 성별, 나이 등의 개인 정보에 맞춰 일일 섭취 칼로리량을 계산해주며, 식사를 했을 때 섭취한 칼로리량을 보여주어 다이어트에 대한 긴장감을 늦추지 않도록 도와주는 건강 관리 앱이다.

    또한, 식단 관리뿐만 아니라 걸음 수를 자동적으로 체크해주는 만보기 기능과 운동을 했을 때 소모되는 칼로리량까지 계산을 해준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으면, 2주동안 무료로 눔 프로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메일로 발송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2주 동안 1kg 이상을 빼면 눔 프로 1개월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단기간의 이벤트에만 그치지 않고 100일에 걸쳐 다이어트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5월부터 9월까지 매월 다이어트 미션이 주어지고 이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준다.

    눔코리아 관계자는 "'눔 다이어트 코치'의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 이벤트는 단기간에 종료되는 게 아니라 100일에 걸쳐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진행된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의 체중감량을 유도해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이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눔 다이어트 코치' 네이버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bit.ly/1mWKyyt

    더 많은 다이어트 앱 보기 >>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