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항공권, 긴급 할인 다 모였다! 여행 전문 소셜커머스 '투폰'

  • 객원리뷰어 권태완

    입력 : 2014.02.27 10:22

    투폰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업데이트: 2013.12.31
    용량: 1.4MB
    제작사: CJWORLDIS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고 있는데, 이런 시기에 맞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어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여행 전문 소셜커머스 어플인 '투폰'입니다.

    다양한 소셜커머스의 생산과 함께 요즘에는 특화된 서비스가 잘 나오고 있습니다. 유명 소셜커머스도 좋지만 이렇게 단 하나의 주제를 이용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디테일 부분에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투폰'에서는 매일 2시가 되면 새로운 여행 상품이 업로드 됩니다. 국내외의 다양한 상품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긴급특가나 유명 여행 브랜드 회사의 상품들이 제공됩니다. 하단의 메뉴를 이용하면 지역 분류를 통해 가고 싶은 여행지에 대한 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특가항공권의 경우, 어플에서는 지원하지 못하고 PC에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투폰'에서 제공하는 상품 페이지를 들어가면 다른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쇼핑에 관련된 다양한 어플을 둘러봐도 이러한 구성이 가장 알맞다고 느껴집니다.

    메인 이미지를 처음으로 오픈해 단편적이고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자세한 정보는 탭을 이용해 상세정보나 사용조건, 리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 관련 상품이 전문적으로 제공되다보니 해외여행의 경우 결격 사유가 포함 될 수 있어, 다른 상품들 보다 사용 조건을 잘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면 설정을 할 수 없습니다. 이건 좀 특이한 것 같은데, 기본적인 알림이라던지 소식의 설정을 하려고해도 가입이 필수라는 것은 아쉽네요. 찜이나 북마크의 기능은 이해를 한다 해도 기본적인 설정조차 변경할 수 없는 것은 조금은 부족한 점이 아닐까 합니다.

    '투폰-여행 전문 소셜커머스'는 요즘 레저와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어플이 아닐까 합니다. 여가를 즐기는 인구는 늘어났지만 물가가 워낙에 비싸다보니 쉽게 여행을 계획하지 못하는데, '투폰'을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고, 특가, 긴급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