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쇼퍼들을 위한 기획전 진행

  • 앱피타이저

    입력 : 2013.06.20 09:33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소셜커머스 티몬의 모바일 구매 비중이 전체 구매의 절반에 달함에 따라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 모바일 할인 쿠폰 발행 등 모바일 쇼퍼들을 위한 마케팅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티몬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쇼핑할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페이핀 기획전’과 ‘나는 모바일 쇼퍼다’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SK플래닛 ‘페이핀 (paypin)’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티몬 모바일에 접속해 페이핀으로 상품 구매 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핀 기획전’을 2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

    페이핀은 신용카드와 휴대폰 등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여러 결제 수단들을 페이핀 앱에 등록해 결제할 때마다 신용카드 번호, 유효기간 등을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주 결제’ 수단으로 설정할 수 있어 카드 선택 과정까지 생략한 모바일에 최적화된 결제 서비스다. 티몬에서는 지난 달 29일부터 페이핀 결제 서비스가 오픈되었고,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2~30대 젊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핀으로 결제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기획전으로, 전국 CU편의점, 죠스떡볶이, 올리브영, 까페드롭탑 등 유명 브랜드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한다.

    또, 티몬에선 추가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쇼퍼들만을 위한 할인쿠폰 이벤트, ‘나는 모바일 쇼퍼다’를 진행한다. 티몬 모바일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및 기존회원들에게 모바일 첫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전 회원 중 선착순 500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 후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모바일에서의 구매 비중이 점점 커지면서 고객들이 보다 많은 모바일 상품에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남은 6월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들을 통해 티몬 모바일 쇼퍼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혜택들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