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밴 CARD VAN _ Design Card Maker

      입력 : 2011.03.03 13:32 | 수정 : 2011.03.09 10:37

      국내 디자인 문구회사에서 자체 개발한 디자인 카드 앱
      이제 문구도 디자인과 IT 첨단 기술로 승부하는 시대

      By my guest, for the precious one….

      1. 국내 디자인 문구회사에서 자체 개발한 디자인 카드 앱

      ㈜아이윌팬시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CARD VAN”을 출시 했다. 지난 20일 아이폰전용 서비스를 시작 했으며, 무료이다.  

      다가오는 봄에는 기능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폰 용 2차 버전과, 아이패드용, 안드로이드 폰용 1차 버전이 선보일 예정이며, 추가된 디자인 카드는 홈페이지 www.designcardapp.com 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국내외의 디자인 및 팬시 문구 제조 회사가 자사 디자인을 활용하여 스마트폰용 어플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ARD VAN 어플은 기존의 사진 꾸미기 어플과는 달리 디자인 툴을 사용하여 직접 카드를 디자인 하거나 사진을 넣어 꾸밀 수 있고, 위치 검색 기능을 이용, 지도도 첨부하여 보낼 수 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아이윌팬시가 보유한 다양한 디자인에 메시지를 입력하여 문자나 이메일로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페이스북 공유도 가능하다.

      CARD VAN 어플은 총 9가지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다. 테마 별로 제공된 250여장의 디자인 카드 를 선택하거나 또는 직접 만들어서(DIY), 특별한 날이나 행사를 기념 하며, 테마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웨딩이나 파티 등에 필요한 초대장, 감사 또는 위로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카드, 연인을 위한 달콤한 카드, 가까운 지인에게 전하는 안부카드 등 사용자의 기호 및 상황에 맞추어 쉽게 재현이 가능하다. 자신의 메시지를 담아 직접 만든 특별한 초대장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기에 유용한 어플이라 보여진다.

      ㈜아이윌팬시(www.iwillfancy.com)는 앞으로 디자인 문구는 제품 생산, 유통, 소비 라는 한정적인 개념이 아니라, 첨단 기술의 영역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 IT산업이 되어야 한다고 보고, 디자인과 IT의 결합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2. 국내 디자인 문구회사에서 자체 개발한 디자인 카드 앱
      By my guest, for the precious one….

      캐릭터와 디자인 벤처인증기업, ㈜아이윌팬시에서 디자인 카드 앱 “CARD VAN” 을 아이폰 용으로 출시 했다.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밀크프로젝트와 아마이누를 함께 담아, 250여개에 가까운 카드와 아이콘 스티커를 직접 디자인하여 제공한다. 아이폰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과,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디자인, 지도 검색과 첨부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게 특징으로 한번의 작성으로 이메일, 문자, 페이스북에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카드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웨딩이나 파티 등에 필요한 초대장, 감사 또는 위로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카드, 연인을 위한 달콤한 카드, 가까운 지인에게 전하는 안부카드는 물론, 초대하는 위치 정보 등 이동에 필요한 지도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무료 어플로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폰 용도 곧 출시 예정으로, 다양한 디자인 카드 등은 홈페이지 www.designcardapp.com 에서 검색 가능하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관의 보도자료입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