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윙 코치, 앱이 대신해 드립니다.

  • 앱피타이저

    입력 : 2011.01.21 11:40

    SwingReader Golf
    업데이트: 2010.12.15
    용량: 4.4MB
    제작사: 11 Under LLC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1.99

    SwingReader는 골프 스윙 분석기다. 골프 스윙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면 기록한 다음 이를 통해 바른 자세가 되도록 연습할 수 있다. 

    슬로우 모션 기능, 스윙 분석 도구, 스윙 비교, 사용이 용이한 북마크 기능(노트, 오디오 메모), 스윙 템포 측정, 공유 기능(이메일, Youtube, Picasa), PGA 프로의 모델 스윙, Youtube의 비디오와 비교를 위한 웹사이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윙 기록 및 선택>
    카메라 롤 또는 라이브러리에서 비디오를 가져오거나 직접 스윙을 기록한다. 여러 스윙 중에서 저장 및 분석하고자 하는 스윙을 선택한다. 아래쪽에 있는 골퍼 아이콘을 누르면 슬로모션으로 보며 분석할 수 있다.

    혼자 연습할 때는 셀프 타이머를 사용하면 된다. 타이머를 작동하면 10초 카운트다운 후 동영상이 촬영된다.

    촬영한 동영상은 여러 개의 섬네일로 보여지는데 이 중 분석하고자 하는 스윙의 시작 화면과 끝화면을 고르면 그 부분만 분석할 수 있다.

    <스윙 재생 및 분석>
    분석을 하려면 터치 스크린 그리기 도구를 골라 사용하면 된다.  줄, 각, 원, 사각형을 그리고, 그림을 쉽게 움직일 수 있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넘겨 스윙 연속동작 중에서 앞으로, 뒤로 이동한다. 비교해 볼 수도 있다.

    <북마크>
    스윙의 프레임에 북마크를 추가한다. 피드백을 제공하려면 노트를 추가하고, 오디오 메모를 기록할 수 있다. 노트와 오디오 메모가 있는 북마크를 내보내기 하면 이메일, 유튜브, 피카사 등으로 보낼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